CJ제일제당이 국내 최대 블록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함께 ‘맥스봉-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자전거데이트’는 맥스봉의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세대가 연인끼리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구성한 것으로, 소풍을 떠나 맥스봉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했다.
‘맥스봉-자전거데이트’는 롯데마트와 CJ온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배포, 에너지톡 스티커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블록 장난감 역시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일환으로, 20~30대 소비자 취향에 초점을 맞춘 블록 장난감으로 젊은 세대들과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여 큰 인기가 예상된다.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유지인 브랜드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은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30세대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펼쳐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