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츄파춥스 비쥬 드 아모르로 밸런타인 공략

  • 등록 2014.02.10 11:55:25
크게보기

농심은 2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7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초콜릿 제품을 선보인다.

농심이 판매하는 제품은 이탈리아 ‘라이카’(Laica) 社의 프리미엄 밀크초콜릿이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츄파춥스 비쥬 드 아모르(ChupaChups Bijoux d’Amour)’라는 이름으로 정식 판매된다.

‘비쥬 드 아모르’는 천연의 바닐라향에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과 헤이즐넛의 풍미가 어우러진 쉘(알) 타입의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비쥬 드 아모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츄파춥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이벤트가 진행된다”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7436064@hanmail.net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