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해 알차고 실속 있는 '설선물세트 34종'을 출시했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영양식품과 실속만점 유기농·웰빙세트, 건강차 등 1만원~10만 원대까지 몸에 좋은 친환경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게 구성되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차 ‘후디스 건양밀과 호두·잣·율무차 세트 4종’은 엄선된 10여종 천연 견과류에 곡류의 식물성 영양성분 및 각종 비타민과 레시틴까지 보강하여 아침식사 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 만점이다.
‘웰빙두유 2종 세트’는 두뇌 영양성분 ‘오메가3 두유’와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들어간 ‘후디스 검은콩·검은깨·흑미·고칼슘 두유’로 구성되었으며,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6개월 이상 아기를 위한 ‘헤모틴틴 베이비’와 어린이용 ‘헤모틴틴키드’ 등 인체 에너지 생성과 건강의 필수 요소인 철분을 제품화시킨 ‘헤모’시리즈를 연령대별로 구성했다.
또한, 100% 유기농·웰빙 건강세트인 ’올리브오일’, ‘마운틴커피’, ‘디킨스 유기농과일잼’은 각종 유해물질을 철저하게 배제하여 건강에 더욱 좋으며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와 호주의 고품질 청정 초유만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는 성인용 초유제품 ‘초유의 힘’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초유밀플러스 키드’는 각종 면역성분과 성장인자가 풍부하여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뼈가 약해 고생하는 부모님께 좋은 ‘글루코사민’, 갱년기에 좋은 ‘감마리놀렌산’과 중·장년층 여성의 젊음 충전에 도움을 주는 ‘일동 코큐텐100㎎’ 등이 있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연초부터 물가가 뛰어 가계 걱정이 많은 가운데서도 건강만큼은 소홀히 하지 않는 사회적 분위기임을 감안하여, 모든 선물세트에 ‘건강’을 담았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제적 부담은 덜고 연령대를 고려한 다양한 건강기능식으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