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은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각 브랜드별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신묘년 설 맞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그린체 활력보감’은 120년간 자생한 천종산삼을 조직배양한 최상급 산삼배양근과 천연 생리 활성 물질인 코디세핀이 풍부한 밀리터리스 동충하초로 만든 건강음료이다.
산삼 3뿌리 분량(건조물 기준 24g)의 산삼배양근을 정제, 농축해 주요 사포닌인 Rg1, Rb1, Rg3의 함량이 홍삼농축액 대비 3배 이상 높다. 또한 동충하초의 핵심성분인 코디세핀 함량이 가장 높은 밀리터리스 동충하초와 남해 흑마늘, 참나무 영지 외에 7종의 국내산 전통 허브를 포함해 영양을 더했다.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직장인에게는 ‘풀무원녹즙 흑마늘’을 권장한다. 제품 1포마다 100% 국산 남해 마늘로 만든 흑마늘 1통과 발효울금을 그대로 담아 맛과 영양을 높였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보라지꽃 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가리비조개의 칼슘, 대두추출물, 초임계마카추출물, 석류추출물 등을 배합해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원활한 혈행개선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칼슘과 같은 생리활성 성분을 보충해 줌으로써 중년 여성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식품 석류. ‘풀무원녹즙 석류즙’은 터키산 석류에 항산화 기능을 하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라즈베리와 갈근추출물을 더해 맛과 영양을 보강했다.
‘그린체 혈행건강 세트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정제어유를 효소 처리하여 고농축화한 제품으로 하루 2캡슐만으로도 일일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자연계에 존재하는 오메가3 형태로 되어 있어 소화와 흡수가 용이하며 특유의 비린내가 없다.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오메가3 섭취가 부족하거나 혈행개선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권장된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