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시원소주, 전국시장 공략 박차

  • 등록 2009.09.10 09:30:47
크게보기

대선주조의 시원(C1)소주가 품질을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면서 광고업계의 블루칩으로 통하는 한예슬을 메인 모델로 내세워 부산 1위 소주를 넘어 전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선주조는 소주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주질을 개선하고 부산을 대표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한 '시원소주'를 14일 본격 출시하면서 인기배우인 한예슬을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뉴얼 시원소주는 주질 개선은 물론 간 보호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아르기닌'을 추가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 제품의 얼굴인 라벨 디자인도 한글로 '시원'이라고 표기했던 기존 라벨과 달리 영문과 숫자를 조합해 'Clean No1'이라는 의미의 C1을 캘리그라피 기법으로 단순화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대선주조는 특히 리뉴얼 제품 출시에 맞춰 최근 광고업계의 블루칩으로 인정받고 있는 CF 모델 한예슬을 시원소주의 메인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선주조 마케팅팀 관계자는 "한예슬의 섹시하고 당당한 이미지와 부산의 대표소주인 시원소주가 갖는 진정한 '넘버 원'이라는 의미가 서로 맞아떨어져 메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영화 해운대의 흥행으로 전국적 인지도를 갖게 된 시원소주가 CF퀸 한예슬을 통해 전국시장에 본격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예슬은 지난 8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지면광고 촬영을 마친 상태로 이 지면광고는 리뉴얼 제품 출시와 동시에 인쇄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한예슬의 시원소주 모델 발탁에 따라 '처음처럼'(롯데주류)의 이효리, '제이'(진로)의 신민아, '참소주'(금복주)의 손담비 등 기존 소주모델로 활동중인 초특급 여성 모델들과의 한판 승부도 또 다른 볼거리로 흥미를 모으고 있다.

대선주조의 주양일 대표는 "대선주조는 소주 시장에서 스크루 캡, 스테비오사이드, 아스파라긴을 가장 먼저 도입하고 저도주 시장을 개척하는 등 국내 소주시장의 트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며 "특히 내년 창사 80주년을 앞두고 주력제품인 시원소주의 전국 브랜드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석우동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