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 등록 2007.09.03 11:0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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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해양조(대표 임건우)가 광주ㆍ전남ㆍ전북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지역 대학생들에게 자유로운 상상력과 숨은 아이디어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특히 보해는 지난 3회까지 광주ㆍ전남지역 대학생들에 한해 개최됐던 공모전을 올해는 전북지역까지 참가범위를 넓혔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과 ‘보해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의 PR전략’을 주제로 진행되며, 광주ㆍ전남ㆍ전북 등 호남지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통과된 10개 팀들은 오는 11월 21일 공개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당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2팀에게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일본 산업 시찰의 기회가 제공되며 장려상 3팀과 입선 4팀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 보해는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을 다음 채용 시 우대할 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 보해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http://idea.bohae.co.kr)를 통해 참가신청서 및 주제관련 기획서를 제출하면 되며 우편 및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푸드투데이 백승환 기자 young11@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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