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유기.건강식품 전문점 내추럴하우스 오가닉(대표 배종찬)이 유기농 달맞이꽃 종자유 ‘감마리놀렌산365’의 출시와 더불어 일반고객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행사는 11일부터 18일까지 내추럴하우스 오가닉 전국 가맹점에서 신청접수를 받으며, 환절기 환경변화 적응이 어려운 어린이, 10~30대의 가임기 여성 또는 일반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발자 발표는 본사의 자격심사를 거쳐 10월 20일 전국 가맹점 및 홈페이지(www.nho.co.kr)를 통해 공지된다.
선발된 체험단은‘감마리놀렌산 365’제품 1개월 분(3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 받으며, 한달 간의 제품 체험기를 기록하여 제출해야 한다. 또한, 체험기 우수작 3명에게는‘100% 유기농 포도즙’1세트(6만원상당)를 사은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감마리놀렌산365’은 인체내의 생리활성 증진과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고, 체내에서 합성 되지 않는 필수지방산 공급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화학성분 첨가 없이 착유과정만 거친, 저온압착공법을 사용하여 원료 성분의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유지시켰다.
또한 USDA유기인증 마크를 획득한 100% 유기농 달맞이꽃 종자유를 사용하였으며 꽃으로 유명한 네델란드에서 재배한 달맞이꽃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한편 환절기인 10월을 맞아 오는31일까지‘감마리놀렌산365’제품 1병을 구매하면 1주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시식용 제품(5000원 상당)‘씹어먹는 맛있는 해조칼슘’을 제공한다.
푸드투데이 황순국 기자
hope@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