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맛있는 건강빵 ‘SLOW TLJ’ 캠페인 3편 영상 공개

  • 등록 2025.08.20 09:01:19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맛있는 건강빵 ‘SLOW TLJ’의 주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내가 좋아하는 나와 오래 가자’를 주제로 건강한 삶의 중심에 ‘나’ 자신을 두는 태도를 다양한 화자를 통해 위트 있게 담아냈다. 뚜레쥬르는 영상을 통해 뚜레쥬르가 지켜온 ‘건강’에 대한 철학과 일상 속에서 더욱 가깝고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저속노화’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총 3편의 영상에서는 엄마와 아이, 20대 남성, 할머니와 손녀 등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인물이 등장한다. 영상은 등장인물이 가족이나 연인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듯한 장면과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나에게’ 라는 반전 내레이션을 통해 삶의 중심에 나 자신을 두는 모습을 보여주고, 등장 인물이 뚜레쥬르의 ‘SLOW TLJ’ 제품에 입을 맞추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캠페인 영상은 뚜레쥬르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건강’에 대한 철학과 ‘SLOW TLJ’가 가진 메시지를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인물과 스토리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영상 내 등장한 'SLOW TLJ' 제품은 ▲고단백저당 씨앗 깜파뉴 ▲슬로우 오트 식빵 ▲슬로우 오트 모닝롤 등 3종이다. '고단백저당 씨앗 깜파뉴'는 현미가루로 구수한 풍미를 더한 정통 깜파뉴 위에 멀티 씨드 토핑을 더해 속부터 겉까지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100g당 평균 11g 이상의 단백질이 들어 있는 고단백에 당 함량까지 낮춘 저당 제품이다. ‘슬로우 오트 식빵’은 호라산밀, 듀럼밀, 오트밀로 식이섬유를 채웠으며 통곡물을 그대로 넣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슬로우 오트 모닝롤’은 버터, 우유, 계란을 뺀 '3無' 제품으로, 뚜레쥬르가 개발하고 특허 출원한 ‘오트밀 페스토’를 넣어 만들어 버터, 우유, 계란 없이도 더욱 고소하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w7436064@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