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드롱기코리아(대표 김현철)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코나 캐피탈 선플라워 옐로우 무선 전기 주전자를 온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옐로우 컬러와 크롬 디테일이 어우러진 이번 신제품은 여름 햇살을 닮은 생기 넘치는 색감으로 주방 공간에 감각적인 활기를 더한다.
이번 선플라워 옐로우 에디션은 아이코나 캐피탈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선보이는 온라인 한정 제품으로, 6년 만에 새롭게 추가된 컬러 라인업으로 드롱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여름의 생기를 담은 색감을 더해, 계절감과 트렌드를 반영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내부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사용을 위한 풀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되었으며, 탈부착 및 세척이 가능한 필터를 통해 석회질 걱정 없이 깨끗한 물 사용이 가능하며 물이 끓을 때, 과열 시, 본체와 받침대가 분리될 때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3중 안전 시스템을 탑재해 일상 속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360도 회전 가능한 분리형 받침대, 투명 수위 표시창, 미끄럼 방지 설계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들이 더해져 보다 안정적이고 간편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수정 드롱기코리아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컬러 감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한정판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생기 넘치는 옐로우 컬러가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더해줄 것”이라며, “크롬 디테일이 더해진 세련된 광택과 감각적인 색감은 물론, 기능성과 안전성까지 모두 갖춘 감성 가전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