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레몬’&‘청사과’ 2종 출시

  • 등록 2025.04.07 10:5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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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몬·청사과맛에 코코넛 젤리 쏙!… 1020세대 취향 저격한 상큼한 즐거움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이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새콤한 맛의 대표 과일인 ‘레몬맛’과 ‘청사과맛’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쫄깃한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대부분 달콤한 맛을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젤리음료 시장에서, 새콤한 맛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가 처음이다.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의 독특한 새콤쫄깃한 맛과 츄파춥스 젤리의 브랜드 경쟁력를 활용, 타깃 소비층인 1020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츄파춥스 젤리는 개성있는 제품으로 최근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두 배 이상 성장했다.

 

농심 관계자는 “일상 속 재충전 및 기분전환이 필요한 1020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를 출시했다”며,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만의 재미있고 즐거운 새콤쫄깃함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w743606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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