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맘스터치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모모랜드 주이와 또봉이통닭의 천원이벤트 암호명 공개, 맥도날드의 부산 맹학교에서 개최된 특별한 축구교실 소식과 함께 매드포갈릭의 매드 오로라 컨셉 신메뉴와 본아이에프가 와디즈 펀딩에서 첫 선보인 곡물 음료 '차곡차곡 귀리' 를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21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맘스터치, 새 광고 모델로 모모랜드 주이∙유튜버 윤쭈꾸 발탁
맘스터치가 신규 광고 모델로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윤쭈꾸를 발탁했습니다.
주이는 특유의 흥 넘치는 댄스와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윤쭈꾸는 전직 놀이동산 아르바이트 생으로 재치 있는 춤과 폭풍 자작 랩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죠. 맘스터치는 두 모델이 가진 개성과 매력을 바탕으로 통통 튀는 광고를 선보여 업계에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신규 광고는 11월 말 케이블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됩니다.



본아이에프,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 와디즈 펀딩 첫 선
본아이에프가 2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곡물 전문 브랜드 ‘차곡차곡’의 두 번째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를 론칭합니다.
본아이에프의 차곡차곡은 ‘차곡차곡 건강을 더하는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곡물 먹거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7월 처음으로 내놓은 곡물 분말 제품 ‘차곡차곡 서리태’는 출시 두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100% 순수 곡물로 구성된 차곡차곡 귀리는 3대 브라운 푸드인 귀리, 현미, 율무 등 통곡물을 갈아 넣어 고소한 맛과 향을 더하고, 천연감미료인 코코넛 슈가와 소금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강조했습니다. 주원료인 귀리는 75% 함량으로, 쌀에 비해 단백질은 1.5배, 식이섬유는 26.9배 풍부한 영양을 자랑합니다. 루테인 성분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증강에도 효능이 뛰어난 율무 역시 시중 제품보다 높은 수준인 5%가량 함유했습니다.
또한 다소 거친 식감으로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현미와 같은 곡물을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분말 형태로 제조하고, 컵과 수저가 필요치 않은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물, 우유 등을 넣고 흔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
제품은 21일 오후 2시 와디즈를 통해 공개된 후 오는 12월 17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며 12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5개 1세트 구성으로 슈퍼 얼리버드 기간에는 ‘비기너백(5세트, 25개입)’이 47% 할인된 4만 6800원, ‘리버백(10세트, 50개입)’은 49% 할인된 8만 9800원에 판매되고, 얼리버드 기간에는 ‘매니아백(3세트, 15개입)’을 47% 할인된 3만 3800원, ‘귀리VIP백(5세트, 25개입)’은 5만 38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