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의 ‘환타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중인 ‘소비자 직원 모집 채용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가 아이돌 스타를 함께 만들어가는 직원’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올해 환타 고유의 신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와 함께 환타 모델 3인방(이광수, 정은지, 니엘)을 판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으로 육성해 데뷔시키는 ‘환타 아이돌 시즌2’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코카-콜라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재능과 끼를 가진 소비자와 함께 아이돌 스타를 육성하며 환타 고유의 ‘신나는 즐거움’을 경험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올해 환타를 즐기는 새로운 즐거움이 담긴 신제품 ‘환타 스위트믹스 애플리치’를 출시한 데 이어, ‘환타 아이돌 시즌2’ 진행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 등 SNS 채널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는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26일 ‘환타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시작 된 이번 소비자 직원 채용 이벤트는 스페셜리스트 직원 모집은 19일까지, 일반 스태프 모집 및 활동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의 데뷔를 도울 예정이다. 환타 엔터테인먼트 직원이 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복지 혜택으로 주어지며(추첨), 각 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의 직원으로 선발되는 15명의 스페셜리스트에게는 환타스틱한 아이돌 뮤직비디오 제작 참여 기회 특전이 함께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