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 등록 2011.09.27 15:11:21
크게보기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1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베이커리 서비스업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CS 측정모델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한 대표적인 소비자 만족지수다.


파리바게뜨는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불평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이커리업 부문에서 74점을 기록하며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노력한 결과3년 연속 NCSI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고객 사랑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전개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파리바게뜨에서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