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올해 매출 12조 '착한 기업' 목표"

  • 등록 2011.03.08 09: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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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그룹은 올해 12조10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2000명을 신규 채용하며 사회와 동반성장하는 '착한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고 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날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임직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컴퍼니 컨퍼런스(Company Conference)'를 열어 2011년 경영 슬로건과 전략을 발표했다.

이승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작년보다 11% 성장한 12조1000억원을 올해 매출 목표로 제시했다.

또 온라인 사업 강화, 홈플러스 아카데미 완공, 신선식품 전용 물류센터 착공 등의 사업을 통해 2천명을 새로 채용해 총 2만7천명 인력을 갖출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올해의 경영 슬로건으로는 '착한 기업'을 내세우고 고객 감동, 새로운 포맷, 동반 성장, 사랑 운동, 학습 조직, 기업 문화 등 6가지 경영 전략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 회장은 "올해는 세계 경제뿐 아니라 국내 경제도 둔화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변화하는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며 학습하는 조직 문화를 확산해 존경받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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