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건강과 품격을 함께 담은 친환경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청정 환경에서 전통방식대로 생산한 토판염, 무산 김, 낭장망 멸치 등 명절 밥상 준비에 기본이 되는 실속만점 품목부터 올가(ORGA)에서 엄선한 친환경 과일, 옥돔과 전복세트, 법성포 굴비, 한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2000세트 한정 판매하는 토판염 ‘숨쉬는 갯벌’은 전남 신안 신의도의 갯벌에서 채취한 자연 소금으로 일반 소금보다 천연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해 짠맛이 부드러우며, 쓴맛은 거의 없는 저염도 천연 소금이다.
친환경 방식으로 생산하는 풀무원의 수산가공식품도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맑고 깨끗한 남해안 진도 앞바다에서 전통 낭장망 방식으로 잡아올린 프리미엄 멸치 ‘낭장망 멸치’와 산 처리를 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해풍과 자연광으로만 길러낸 고급 무산 김 ‘바다섬김’으로 구성된 다양한 수산선물세트가 있다.
올가홀푸드는 오는 21일부터 2월 1일까지 올가 직영점 및 롯데백화점 샵인샵 매장에서 10세트 구매시 한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10+1 행사를 갖는다.
친환경 사과, 유기농 흑화고, 멸치 선물세트, 한우찜 갈비세트, 제주 옥돔세트, 유기농 참기름 세트, 천연 조미료세트 등이 대상이다.
올가(ORGA)는 동물복지기준을 적용해 항생제와 성장 촉진제 등이 함유되지 않은 식물성 사료로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키운 양질의 한우, 찜갈비, 사골 세트를 선보인다.
고급스런 품질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10만원에서 6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되어 있다. 어획에서 동결까지 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 기준(HACCP)인증 및 그에 준하는 위생원칙을 준수한 친환경 굴비, 옥돔세트와 흑산도 참 전복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