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국내 GDP 성장률이 4.2%에 달하는 긍정적인 현상으로 인해 구정 설에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맥캘란은 기존의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을 고품격 오브제 컨셉으로 맥캘란 구정 설 3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구정 설 선물세트는 12, 15. 18년 3종으로 다양한 종류와 기존 제품의 가격에 덤으로 맥캘란 전용 스트레이트 잔도 함께 구비해 제품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고 품격에 눈에 띄는 디자인 그리고 같은 비용으로 전용 잔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 삼조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2, 15, 18년 각 연산 별 고품격 오브제 패키지가 각각의 제품의 색상을 통일화 하여 각 연산 별로 눈에 띄는 것은 물론이고, 소비자들이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의 전형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전용 잔도 함께 구성하였다.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은 현재 매년 약 20% 가까운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도 통일 된 디자인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것 외에도 디자인적으로도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여진다.
고품격 오브제 패키지 디자인이 눈에 띄는 선물세트 출시와 관련 맥캘란 관계자는 “올해 구정 설은 위스키 선물세트의 판매가 다른 해에 비해 더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며 “저렴한 가격부터 고품격 제품까지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늘려 저렴하면서도 고품격의 선물세트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부담을 덜고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주려고 이번 구정 설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