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P.ISO 인증 등 안전성.전문성 자타 공인
3대째 인삼재배및 건강기능식품 제조를 통해 전통을 계승 발전 시키며 건강하고 안전한 식탁문화를 선도하는 비단뫼농업법인(대표 정해일)은 고려 인삼의 종주지인 금산지역에서 위생적인 시설(GMP, GAP 인증)과 안전한 원료를 기반으로 최고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하는 전문회사이다.
비단뫼 홍삼 제품은 근거 없는 고가의 홍삼제품과 믿을수 없는 원료 등으로 왜곡된 국내 홍삼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홍삼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임상 병리사 출신인 정해일 회장은 부친의 뒤를 이어 인삼을 재배해온 금산 토박이로,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비단뫼 농업법인을 이끌고 있다.
비단뫼는 식약청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제조업 허가와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을 받았다.
또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ISO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인증과 금산군 품질인증 G마크, 금홍상표 사용승인을 획득하며 홍삼을 주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로서 우수성과 안전성, 전문성을 인정 받았다.
비단뫼 농업법인은 국민건강과 식품안전에 이바지, 인삼.홍삼의 세계화 , 전통식품의 다각화 및 과학화를 기업이념으로 삼고,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국내에는 충남대 학교기업인 대덕바이오와 업무제휴(MOU)를 맺고 신제품을 공동 개발. 제조하고 있고 각지역 총판 및 대리점에 납품하고 있다.
해외는 베트남,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네시아등으로 수출시장을 다변화 하고 있다.
정회장은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금산 인삼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전 파될수 있도록 힘쓸것이며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식탁문화에 비단뫼가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