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피니시 d' 판매량 100만 상자 돌파

  • 등록 2010.12.30 12:30:13
크게보기

맥주의 비수기인 추운 겨울 날씨에도 하이트맥주의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가 판매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30일 하이트맥주에 따르면 지난 8월 선보인 드라이피니시 d는 출시 4개월만에 판매량 100만 상자(상자당 500㎖, 20병)를 넘어섰다.

하이트맥주는 이같은 판매호조에 대해 "호주 청정지역의 최상급 맥아와 북미산 아로마 호프를 원료로 사용해 강렬한 첫인상과 함께 맥주 본연의 풍미를 더했고, 드라이 효모를 사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맥주 맛을 완성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신은주 상무는 "현재 수도권 위주로 공급되고 있는 드라이피니시 d의 판매 지역이 내년에 확대되면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