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고객만족도 4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등록 2010.12.27 16:08:30
크게보기

aT(농수산물유통공사, 사장 하영제)는 24일 발표된 기획재정부 주관 ‘2010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6.7점으로 aT 역대 최고득점을 달성했다.

이로써 aT는 최근 4년 연속(‘07~‘10년) 우수기관(90점 이상)으로 선정되며 고객 지향적 글로벌 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했다.

aT는 고객에게 먼저 찾아가는 현장중심의 고객서비스 실천, 최근 이슈화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 구축, WOW aT 추진단 운영, 고객만족 BP 경진대회 등 차별화된 CS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aT는 향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 VOC 통합관리 및 콜센터 시스템 구축, 1:1 고객서포터즈 제도 운영,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접점에서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CS마인드 확산을 위한 CS체험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나갈 예정이다.

하영제 aT 사장은 “고객만족도는 기업 지속가능경영의 필수요건이자 핵심요소가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