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대형마트 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 등록 2010.10.21 10: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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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회장 이승한)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 공동 주관의 '201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4년 연속 대형할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KS-SQI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들에 대한 품질만족도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산업군별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종합지표다.

홈플러스는 2007년 68.9점으로 대형할인점 서비스품질지수 최고점을 달성한 이후 2008년 71.3점, 2009년 71.5점, 2010년 71.9점으로 매년 점수가 높아졌다.

설도원 홈플러스 전무는 "지금껏 한국 유통산업을 이끌어 온 것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유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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