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12년 리뉴얼 제품 출시

  • 등록 2010.08.23 10:49:50
크게보기

종합주류회사 수석밀레니엄은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12년의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해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해외 첫 수출의 쾌거를 달성하며 프리미엄 위스키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국산 토종 위스키 골든블루는 기존 투명한 패키지의 ‘골든블루 12년’을 고급 업소에서 사랑 받고 있는 ‘골든블루 17년’의 패키지인 블루사파이어 병으로 리뉴얼함으로써 골든블루의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하고 대중적 친밀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차원에서 기존 450ml 외 330ml의 소용량 골든블루를 추가로 출시해 위스키 틈새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수석밀레니엄 관계자는 “골든블루 12년 패키지 리뉴얼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골든블루가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골든블루 12년(450ml) 출고가는 2만3221원, 330ml는 1만7028원이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