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과체중 및 복부비만의 원인인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번(Meta Burn)’을 출시한다.
유니베라 ‘메타번’은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 및 안전성이 검증된 CLA (공액리놀레산)이 주요 성분으로,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 및 체중조절을 도와주는 체지방 관리 전문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효과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CLA 성분은 지방합성 저해, 지방분해 촉진, 지방세포 사멸 등 다각적인 관리를 통해 체지방을 조절하는 기능성 원료다.
이와 함께 유니베라의 프리미엄 원료인 UG0712(인삼잎가공추출물)가 함유되어 같은 시간 운동을 해도 더욱 배가되는 효과를 내도록 도와준다.
‘메타번’은 운동과 병행하면 보다 효과적인 체지방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유니베라는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메타번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제안한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의 비율이 균형 있게 짜여 있는 ‘메타번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돼 있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회사, 집 등 일상생활 속에서 틈틈히 실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에만 연연한 나머지 무리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거나 요요현상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유니베라는 과체중과 복부비만의 근본적인 문제인 체지방 연소를 도와주는 ‘메타번’ 출시와 함께 ‘메타번 운동 프로그램’을 제안함으로써, 수치상의 체중 감소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과 자신감까지 되찾아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가격은 360캡슐에 15만원이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