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블랙 라벨

  • 등록 2010.05.17 13:03:56
크게보기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할 블랙컬러 라벨로 패키지를 변경하며,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음료 여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블랙컬러 라벨을 본격 도입해 스포츠음료의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블랙 컬러를 통해 좀더 차별화된 스포츠음료로서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게 된 것.

파워에이드의 인기 품목인 600ml 제품과 1.5L 페트 제품은 핵심 고객층인 남성들에게 더욱 스포츠음료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라벨 전체를 블랙 컬러로 통일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5L 제품은 600ml 제품의 오목한 그립보틀을 적용해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 파워에이드의 패키지 리뉴얼은 지난 해 12월 실시한 온라인 소비자 조사결과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루 라벨 대비, 약 50% 이상 많은 사람들이 높은 선호도와 구매욕구를 보여 올해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강화에 더욱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파워에이드의 가격은 240ml 캔이 750원, 600ml PET가 1750원, 1.5ml PET가 2600원이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