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대대적인 리스테이지

  • 등록 2008.11.13 13:12:47
크게보기

동서식품의 커피 브랜드 ‘맥심’이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한 대대적인 리스테이지를 진행한다.

이번 2008년 맥심의 새로운 얼굴은 이전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2000년 이후 지금까지 유지했던 병모양에 혁신적인 변화를 주었다.

또한 병, 리필백, 커피믹스 등 모든 제품군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시켜,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패키지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뿐 만 아니라 한국인의 기호를 철저히 분석해 품질 면에서도 쓴맛은 줄이되 커피 맛 강도는 유지했으며, 아로마향 강도를 강화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1980년에 출시한 고급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올해 탄생 28주년이 된 맥심은 변화하는 소비자 특성에 발맞추기 위해 96년부터 4년마다 품질과 디자인에 변화를 준 리스테이지를 단행해왔다.

이는 맥심의 브랜드가치와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96년 리스테이지가 처음 진행된 이래로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커피시장 1위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최고를 지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이번 리스테이지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맥심의 새롭게 리스테이지 된 제품들은 11월 중순부터 시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푸드투데이 진달래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