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이 리후레쉬 요거트 음료 ‘라씨(LASSI)’ 출시를 기념해 온스타일과 함께하는 라씨 글로벌 모델찾기 프로젝트 ‘LASSI 스타일 in India’ 이벤트 응모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 트렌드, 스타일에 관심 있는 20대 남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다음달 4일까지 라씨스타일 홈페이지(www.lassi-style.co.kr)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결과는 5일 발표된다.
선발된 3명은 다음달 8일 인도로 떠나 일주일간 모델, 포토그래퍼의 임무를 부여 받아 명소들을 탐방하면서 LASSI와 어울리는 인도 미인을 찾아 사진을 찍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들의 활동상, 인도 미인을 섭외하는 과정, 촬영하는 모습 등 다양한 에피소드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을 통해서 다음달 29일부터 3주간 방영될 예정이다.
또 이들의 작품은 라씨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되며 네티즌들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는 작품을 제작한 모델이 최종 우승자로 선발돼 푸짐한 경품(상금, 여행권 등)을 받게된다.
매일유업 마케팅팀 정재영 과장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고객들과 함께 요거트 음료 ‘라씨’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삶의 여유와 건강을 대표하는 인도 여행과 더불어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라 신세대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백승환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