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회사 (주)에버케어는 최근 홍삼전문 브랜드 신홍삼(남일농장인삼)과 함께 홍삼&헬스케어 전문점 '신홍삼에버케어'를 출범했다.
에버케어는 건강서비스 전문회사로 국내 유명 병원 및 전국 건강검진센터 등 200여개 병원 네트워크와 미국, 중국 유수의 병원과 제휴를 맺고 세계전역에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신홍삼에버케어'는 오는 1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1차 설명회를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사업설명회를 갖고 오는 7월초 서울 등 일부지역에서 먼저 선을 보일 계획이다.
17일 1차 설명회는 KBS TV 프로그램 '비타민'의 주치의로 출연중인 권오중 박사의 건강강연회가 있을 예정이다.
신홍삼에버케어의 가장 큰 장점은 제품성능과 함께 에버케어의 건강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된다는 것. 전문 헬스매니저를 파견,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국내 최대 비타민 체인 '비타민하우스'가 공급하는 각종 비타민도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남일농장 인삼은 금산에서 7대째 가업을 이어온 홍삼전문업체로 특히 신홍삼에버케어가 새로이 선보이는 '팽화홍삼'은 새로운 '퍼핑'공법을 통해 인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의 진세노사이드 Rg1, Rb1, Rb2 등이 20∼200% 정도 증가한 기능성 홍삼이다.
Fe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