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7일부터 자바씨티 전국 매장 설치된 'dosirak 체험존'에서 원하는 음악을 듣거나, 핸드폰 음악 꾸미기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KTF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체험할수 있는 'dosirak 체험존'은 고객에게 풍부한 문화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자바씨티의 마케팅 전략과 새로운 서비스를 알리려는 KTF dosirak의 기획으로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이벤트이다.
자바씨티는 'dosirak 체험존' 운영과 함께 ‘자바란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도시락dosirak 1개월 사용권(5,000원 상당)을 제공하며, VIP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엠피오 최신형 MP3 다섯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자바씨티 마케팅 담당자는 "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은 단지 '커피'를 파는 공간이 아닌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변화고 있다."며 "도시락dosirak 체험존도 ‘문화를 새롭게 접하고 이용하는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KTF는 지난 달 25일 음악 감상뿐 아니라 휴대전화 벨소리, 통화 연결음 등 음악 꾸미기 서비스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음악전문 포털서비스 `도시락(www.dosirak.com )`을 출시했다.
Fenews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