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산도, '딸기팝콘'으로 CGV 극장가 진출

  • 등록 2025.02.26 14:51:16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크라운제과는 CGV와 손잡고 대표제품인 크라운산도의 맛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을 선보인다.

 

산도는 195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매출 약 1조 2000억 원, 누적 판매량은 약 182억 개로 전 국민이 1인당 364개씩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현재도 매년 약 200억 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샌드 비스킷이다.

 

딸기팝콘은 산도 출시 69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컬래버 제품으로 산도의 상징인 딸기를 그대로 담은 게 특징이다. 또 화이트초콜릿맛 팝콘에 새콤한 딸기가 콕콕 박혀 있으며 먹기 전부터 상큼달콤한 딸기향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딸기 과육이 씹히는 '크라운산도 딸기라떼'와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라운산도 아이스슈'도 만나 볼 수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69년 만에 산도가 처음으로 샌드가 아닌 팝콘으로 변해 색다르고 신선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산도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w7436064@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