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올해 영업방향 위한

  • 등록 2004.12.31 11: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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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절기 영업부문 직원 워크샵 개최



서울우유는 최근 본사 4층 강당에서 ‘2004년 동절기 영업부문 직원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주요 주제는 ‘서울우유 05년 영업방향의 중심, 유통조직 활성화방안, 동절기 판매목표 달성을 위한 방안, 지점별 평가방법’ 등 이었다.

워크샵에는 이동영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해 영업1, 2, 3본부장, 지점장 및 출장소장, 차장, 영업팀장, 본부 마케팅부서 직원 등 120여명이 참여하여 04년 영업을 반성하면서 05년 영업방향의 중심을 어디에 두어야 할 것인지 판매방향을 논의했다.

김재술 서울우유조합장은 “영업일선에서 고생하는 팀장들의 노고를 치하했고,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05년도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줄 것을 요청했으며,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브랜드로서의 서울우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피력했다.

이와 더불어 서울우유는 한양대 예종석교수로부터 대형 할인점 가격파괴 심화에 따른 대응전략에 대한 초빙강연을 들었으며, 각 지점은 동절기 판매확대를 위한 방안 등을 발표하고 토의했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

푸드투데이 배민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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