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할리스커피, 가맹점주 자녀에게 ‘드림장학금’ 약 8천만원 전달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가맹점주 자녀 156명에게 약 8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은 드림장학금 수여는 매장에서 근무하는 청년 파트타이머, 가맹점주의 학생 자녀들이 학업에 몰두해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생프로그램이다. 기존에는 수여자들을 직접 만나서 장학금을 전달하는 방식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인해 행사를 최소화 해 별도의 수여식은 갖지 않았다.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293명에게 약 2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또한 할리스커피는 지난 2월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위해 일회용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언택트 주문 활성화에 따라 배달앱 주문 시 발생하는 배달팁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자신의 꿈을 펼치고자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가맹점주 자녀들을 격려하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모두 힘을 합쳐 헤쳐 나가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연에프엔씨, 가정간편식 라인업 강화! 미역국, 곰탕 출시
이연에프엔씨가 새로운 가정간편식(HMR)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이연에프엔씨의 가정간편식은 ‘양지고기 미역국’과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으로 앙지고기를 활용한 국탕류 간편식 제품이다.
‘양지고기 미역국’은 청정바다의 미역과 양지고기 육수의 황금비율로 푸짐한 미역과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은 고기를 푹 고아 진한 맛과 깔끔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냄비에 부어 끊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게 구성되어 간편하게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연에프엔씨의 가정간편식 신제품은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판매 채널인 ‘하이프레시’와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하이프레시’에서는 기존 가격보다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국탕류 제품을 한층 더 강화하고자 대중적인 메뉴인 미역국과 곰탕을 간편식으로 기획, 출시하게 되었다”며 “두 제품 모두 직접 요리한 것 같은 맛을 자랑하고 있어 국탕류 간편식을 즐겨찾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 각 2900원에 할인 판매
버거킹이 19일(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단품 3종을 각 2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메뉴는 버거킹의 대표 인기 메뉴인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3종으로, 정가 대비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맛도, 가격도 모두 만족스러운 프로모션이다.
통모짜 와퍼주니어는 순쇠고기 패티와 튀긴 모짜렐라 치즈에 자체 개발한 디아블로 소스를 가미한 프리미엄 버거로, 쭉쭉 늘어나는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의 맛 뒤로 밀려오는 중독성 강한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는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크림소스와 네 가지 구운 버섯, 순쇠고기 패티가 한데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는 베이컨 특유의 훈연향과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불맛,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정통 아메리칸 버거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창립 20주년 기념 연인들을 위한 ‘투스 데이’ 이벤트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창립 20주년 이벤트로 매월 둘째 주 화요일마다 매장을 방문한 커플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투스 데이(TWO’S DAY)’ 행사를 실시한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인과의 데이트, 소개팅 등의 성지로 커플 고객들에게 각광받아온 바 있다. 이에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 명성을 이어가고자, 매드포갈릭의 핵심 아이덴티티 중 하나인 ‘와인’을 주제로 커플 고객들의 달콤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로맨틱한 혜택으로 가득한 ‘투스 데이(TWO’S DAY)’ 이벤트를 마련했다.
‘투스 데이(TWO’S DAY)’ 이벤트 혜택으로는 연인들의 오붓한 시간에 특별함을 더하는 하트 모양의 와인 글라스 택(Wine glass tag)과 함께 글라스 와인 2잔 또는 디저트 6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와인으로는 매드포갈릭이 유럽 유명 와이너리들을 직접 방문하여 엄선한 독자적인 PB와인인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 또는 ‘지아콘디 트레비아노’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이 그간 커플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으로 소개팅과 데이트 등의 성지로 자리매김하면서,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투스 데이(TWO’S DAY)’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연인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더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