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현아·구하라·효린 '3色 미녀'로 무장

  • 등록 2012.11.21 12:2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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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처럼’이 선택한 ‘포스트 이효리’로 현아•구하라•효린 3인이 나선다.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 카라의 구하라, 씨스타의 효린과 ‘처음처럼’ 모델 계약을 완료하고 12월부터 새로운 캠페인으로 소주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달에 지난 5년 동안 활동한 국내 최장수 소주모델 이효리와 모델계약을 만료하는 롯데주류는 그동안 이효리가 보여줬던 ‘처음처럼’의 세련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더 새로움을 더하기 위해 걸그룹의 대표주자 3명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현아와 구하라, 효린은 가요계 대표 미녀들. 일찌감치 '포스트 이효리'로 손꼽혀온 현아는 독보적인 섹시퀸으로 자리매김 중이며 카라의 구하라는 귀엽고 상큼한 섹시함으로, 효린은 섹시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롯데주류는 각자 개성 있는 섹시함과 세련미, 귀여운 이미지 등을 모두 가진 걸그룹 대표 주자 세 사람을 모델로 선정하여 또 다른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만들고 이들을 통해 ‘이효리 빈자리’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효리가 원조 섹시 아이콘으로서 화려하고 대중적인 이미지를 발산했다면 현아와 구하라, 효린은 풋풋함과 발랄함이 가미된 섹시미를 선보일 것”이라며 “세 사람 모두 젊은 나이지만 톡톡 튀는 매력으로 새로운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롯데주류는 걸그룹계의 새로운 섹시 트로이카가 예상되는 현아, 구하라, 효린이 동시에 '처음처럼' 모델 발탁되면서 이들이 보여줄 광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지난 주말을 거치면서 마무리된 ‘처음처럼’의 신규 광고와 포스터 촬영에서 이 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걸그룹의 대표 주자답게 약간의 신경전을 벌이며 자신만의 개성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 광고 관계자는 "이효리가 상징적으로 지켜온 모델 자리가 후배들로 자연스럽게 바뀌면서 이들이 광고에서 어떤 경쟁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면서 "워낙 대중적인 소주 브랜드 모델인 만큼 세 사람만의 색다른 섹시대결이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처음처럼’ 모델로 선정된 현아, 구하라, 효린은 앞으로 6개월 동안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롯데주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며 이들이 함께 찍고 개인별로 촬영한 광고는 12월 1일 포탈사이트,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푸드투데이 황인선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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