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50년만에 CI 변경

  • 등록 2012.05.21 12:0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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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세대와 소통하는 '젊은 경영' 의지 담아

 

삼양식품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기업이미지)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지난 19일 대관령 삼양목장에서 CI 선포식을 열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식품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삼양식품의 새 CI는 드넓은 초원에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형상을 손으로 쓴 캘리그라피를 시각화했다.

 

로고의 색상은 따뜻함, 에너지, 맛을 의미하는 '딜리셔스 오렌지'(delicious orange)를 사용해 전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젊은 경영의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로고 우측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은 삼양식품의 창립철학을 바탕으로 전통에 대한 자부심, 창조적인 혁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변경된 CI는 이달부터 회사의 모든 이미지에 적용할 예정이며 관계사인 삼양축산, 원주운수 등도 관광레져와 물류전문 기업을 상징할 수 있는 이미지로 표현할 예정이다.

 

전인장 삼양식품 회장은 "이번 CI변경을 계기로 창조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라면 종가의 명성을 회복할 것"이라며 "향후 100년간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김민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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