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유니클로와 ‘신라면’ 티셔츠 발매

  • 등록 2012.05.01 15:26:46
크게보기

전세계 13개국 1000여개 매장에서 판매 시작

농심이 패스트패션 업체 유니클로와 손잡고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신라면 UT’(유니클로 티셔츠)를 내놓았다.

 

신라면 UT 티셔츠는 국내와 일본을 포함해 유니클로가 진출한 13개국 1000여개 매장에서 4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에서 2만4900원, 일본에서 1500엔에 판매 중이다.

 

농심측은 “이번 티셔츠는 지난해 유니클로가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신라면 브랜드를 콜렉션에 포함시키고 싶다는 요청에서 디자인을 완성했다”면서 “신라면의 매운맛을 일본 및 전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3년부터 기업과 손잡고 ‘유니클로 UT 기업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IBM, 마이크로소프트, 도요타, P&G 등 세계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는 업체들과 함께 해 왔다.

푸드투데이 김민용 기자 smartmignon@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