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전 매장서 '굿서비스' 캠페인

  • 등록 2012.04.06 17: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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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적으로 실시되는 '고객만족 행동지침령'

종합외식기업 ㈜놀부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놀부굿(GOOD)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

약 700여개 전국 직∙가맹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이드라인을 교육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 창구를 다양하게 마련하는 것이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 5가지 테마의 ‘놀부GOOD서비스약속’ 가이드라인을 비치해 ▲밝고 친절한 고객 맞이 ▲신속한 고객 응대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한 정량의 음식 제공 ▲편안한 식사 환경 제공 ▲신속한 불만 접수 및 처리 등을 실천할 계획이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창구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기존에 실시됐던 놀부 홈페이지(www.nolboo.co.kr) ‘고객의 소리’를 비롯해 메일 접수(webmaster@nolboo.co.kr), 대표전화(1577-6877), 그리고 매장 내 고객 엽서를 비치해 수시로 고객의 불만 및 칭찬의 소리를 접수한다.

아울러 놀부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매달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25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가 25년 장수 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고객 사랑이다”며 “이번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이주현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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