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브랜드가치 세계 25위...증가율 1위

  • 등록 2003.07.26 10:34:32
크게보기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갈수록 치솟고 있다. 25일 미국의 경제주간지인 비즈니스 위크와 컨설팅업체인 인터 브랜드에 따르면 최근 전세계 주요 기업들을 대상으로 `세계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 결과, 한국에서는 삼성이 유일하게 작년보다 9계단 오른 25위로 100위권안에 들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108억 4600만달러(한화 13조 152억원)로 처음으로100억 달러를 넘어섰으며 지난해 조사 당시의 83억 1000만달러에 비해 31%나 증가, 델(29위), 나이키(33위), 캐논(39위) 등을 추월하며 2년 연속100대 브랜드 가운데 브랜드 가치증가율 세계 1위를 기록했다.

푸드투데이 이종건 기자 fost@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