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식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 등록 2011.08.10 14: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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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 식품(대표 정세진)이 오는 16일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 리뉴얼은 친환경.유기농 식품 유통기업으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면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기존 웹사이트에서 취약했던 주문.결제 부분을 개선한 쇼핑몰 카테고리를 신설하는 등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즉 평화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몸에 좋은 음식들이 소담스럽게 잘 차려진 식탁이 연상되도록 메인 페이지를 구성하는 등 전체적으로 밝고 건강한 친환경 유기농 푸드를 이미지화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을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또 포토후기와 요리 레시피 공유, 이벤트 카테고리 정비 등 고객이 선호하는 기능 위주로 커뮤니티 메뉴를 보강하여 고객과의 소통과 참여를 강화했다.


이외 그간 오프라인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건강 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추가했다.


‘건강 컨설팅’은 영양사 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영양사들과 푸드 전문가들이 고객건강을 1:1로 컨설팅 해주는 서비스이다. 누구나 간단한 신상명세를 남기면 24시간 내 개인 상태에 따른 체계적인 건강 진단 및 영양 솔루션 등 전문적이고도 상세한 맞춤 건강 상담을 해준다.


이번 식품 웹사이트 새 단장 오픈을 기념해 9월 15일까지 신규회원가입고객에게 온라인 쇼핑 시 즉시 적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3천원 감사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출석체크 이벤트와 웹사이트 평가 및 입소문내기 이벤트, 네이버 맛요카페 제휴 기프티콘 500매 발송 등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
 

홍보팀 남민정 팀장은 “새롭게 개편된 트루라이프 식품 웹사이트를 통해 트루라이프를 좀 더 확실하게 알리고, 고객과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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