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제1회 UCC광고공모전 시상식

  • 등록 2011.07.25 09:4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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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SR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지난 23일 제 1회 ‘롯데리아 UCC광고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롯데리아는 고객만족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무료 홈배달 서비스’ 인터넷 광고 제작을 위한 공모전을 지난 6월 1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00여 팀이 참여한 가운데 1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심사는 독창성, 광고 실현 가능성 등의 기준으로 평가했으며, UCC광고 공모전인 만큼 평가단 가운데 50%는 네티즌의 심사로 이루어졌다.


1등 수상자에게는 롯데리아 광고대행사인 대홍기획 인턴사원 입사 기회를 제공하고 2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3등에게는 5만원 상당의 롯데리아 제품교환권을 제공했다. 선정된 1등 작품 3편은 향후 롯데리아 홈배달 서비스 인터넷 광고로 활용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미디어 채널과 광고에 노출되어 있는 젊은세대들은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광고 및 마케팅 공모전에서 탁월한 기량을 표출한다”며 “롯데리아는 타겟층인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좁히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이번과 같은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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