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등록 2011.07.11 09:3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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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편리성 강화, 모바일 웹으로 접근성 높여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세련된 구성과 실용적인 컨텐츠로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림 앤 스마트 포유’를 컨셉으로 리뉴얼된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구입을 위한 실용적인 정보 구성과 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개인 취향별로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소개와 홈서비스 매장 안내 및 롯데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으로 구성됏다.


신규 컨텐츠와 비주얼이 강화된 메뉴판섹션에서는 단순한 메뉴소개에서 벗어나 가격대별, 재료별 등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따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이용자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홈서비스는 신규섹션을 통해 가까운 매장 확인할 수 있고, 웹 상에서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웹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모바일 웹사이트도 새롭게 개편했다.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는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출석체크’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웹 접속 후 출석체크한 고객에게는 자동 추첨을 통해 베스트 메뉴인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을 비롯해 룩옵티컬에서 제공하는 명품선글라스, 패션안경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의 행운을 가져다 준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 홈페이지.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이용자 편리성을 높이고자 온라인 웹사이트 리뉴얼과  모바일웹을 신규로 오픈하게 됐다”며 “새로워진 채널을 통해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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