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발렌타인데이 리얼 초콜릿 마술쇼 진행

  • 등록 2011.02.10 12:48:17
크게보기

오리온 마켓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대표 제품 ‘리얼 초콜릿’을 앞세워 10일 오전 롯데마트 서울역점 1층 식품매장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마켓오 초콜릿 TV 광고 속 ‘백설공주’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연상도를 높였으며, ‘100% 순수한 리얼 초콜릿’이라는 제품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나타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화 속 캐릭터인 백설공주가 독이 든 사과에 속았던 것과는 달리, 순수한 사랑 고백을 위한 초콜릿만은 일반 초콜릿이 아닌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마켓오 리얼 초콜릿’을 선택한다는 내용으로 ‘초콜릿엔 속지 마세요’라는 테마로 펼쳐졌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미녀 마술사’로 유명한 스타 매지션 노병욱씨가 참석해 ‘마켓오 리얼 초콜릿으로 펼치는 마술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초콜릿을 전달하며 직접 즐기고 맛보는 등 오감을 자극하는 기회를 선사해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켓오 리얼 초콜릿’은 합성첨가물과 식물성유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재료만으로 만든 초콜릿으로 ‘초콜릿 고유의 맛’을 깊이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초코클래식, 초코바, 초코크리스피, 초코바이트 등 10 여종으로 다양하며, ‘마켓오 곰돌이 인형’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특별 패키지’도 새롭게 내놨다.

오리온 마켓오 관계자는 “초콜릿 수요가 높아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술 퍼포먼스와 시식회를 겸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까다로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갖춘 것은 물론 천연재료를 사용한 퀄리티 강점을 앞세워 이번 기회를 통해 ‘대표 초콜릿 브랜드’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4일 까지 초콜릿 전 품목을 할인한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