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전문기업 천지양(대표 박상태)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2월 8일까지 28일 동안 ‘홍삼특별선물전’을 마련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선물전에서는 천지양 홍삼 선물세트 외 홍삼절편삼, 뿌리깊은 홍삼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면 동일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고, 홍삼진액, 홍삼기력청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할 시에도 동일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n+1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양 홍삼 선물세트는 ‘으뜸’, ‘한마루’, ‘아람’, ‘늘품’, ‘늘벗’으로 총 5종류이며, 가격대는 3만원에서 7만원 선이다.
천지양 홍삼제품의 특징은 타사에 비해 홍삼사포닌(진세노사이드) 함량이 1.75배 높을 뿐 아니라 자연과 한글을 표현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있어, 소비자들에게 설 선물세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지양 전국 대리점에서는 설선물세트 뿐 아니라 ‘사포닌 골드’, ‘고려홍삼정’ 등의 베스트 셀러 상품을 23만원 이상 구매 시, 30포짜리 홍삼진액을 무료로 증정한다. 유통점(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도 다양한 혜택으로 천지양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천지양 관계자는 “이번 선물전을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이 부모님뿐 아니라 평소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홍삼제품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홍삼특별선물전’은 천지양의 전국 대리점 및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입 관련 문의는 공식홈페이지(www.hongsam.or.kr)및 전화(02-2071-3600)로 문의하면 된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