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100년만에 새 디자인으로

  • 등록 2010.12.27 12:56:57
크게보기

디아지오코리아는 1909년 첫 출시 이후 100년 만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나온 '조니워커 블랙라벨'과 영국 시사만화가 제럴드 스카프가 디자인한 '조니워커 블루라벨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새로 디자인된 블랙라벨은 조니워커의 상징인 '스트라이딩 맨(Striding man, 걸어가는 남자)'을 병 앞면에 양각으로 새겨넣었으며 기존 디자인보다 병목의 곡선을 살렸다.

제럴드 스카프가 그린 스트라이딩 맨과 친필 서명을 새겨넣은 '블루라벨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 병씩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360병만 국내에 수입됐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