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두유 해브 모조(두유 have mojo)'

  • 등록 2010.12.01 18:29:42
크게보기

코카콜라사는 29일 두유제품 ‘두유 해브 모조(두유 have mojo)’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두유의 영양은 즐기면서도 기존 두유의 걸쭉하고 텁텁한 맛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나나, 카카오, 허니 등 세 가지 맛이다.

‘다양한 맛과 영양의 매력 있는 두유’라는 의미와 함께 두유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젊은 층에게 두유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do you (두유)’라는 2인칭과 신조어 등을 활용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200원(180㎖).

이 제품은 틈새 시장인 20~30대 여성을 주요 타킷으로 삼고 있다.

한편 쌀쌀한 날씨로 올해 두유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 시장 규모가 3200억~33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