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대표 이문희)가 신제품 2종을 출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행복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청정원 우리쌀 떡산적'과 '청정원 한입김치만두'로, '청정원 우리쌀 떡산적'은 엄선한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잘게 다져 불고기 양념장에 버무린 후 알맞게 숙성시켜 오븐에 구워낸 제품.
그윽한 불고기 향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국산 쌀가루와 국산 쌀로 만든 떡을 넣어 건강함을 더했다.
두툼한 사각형 모양으로 2~3등분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꼬지산적을 만들어 즐길 수 있으며, 지퍼백 형태의 파우치로 보관도 용이하다.
청정원 한입김치만두는 한입크기로 만들어 어린이 건강 간식으로도 제격이며, 포장김치 No.1 브랜드인 종가집의 김치가 19.99% 함유되어있어, 잘 숙성된 김치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얇은 만두피로 군만두 조리 시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조리시간까지 단축해 간편한 조리도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청정원 우리쌀 떡산적’이 600g 7300원이며, ‘청정원 한입김치만두’는 350g 3팩 포장이 7300원이다.
대상FNF CMG3 김태성 담당은 “이번 대상FNF의 신제품 2종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해 주는 건강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