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대표 임건우)는 여행과 레저활동이 증가한 점을 착안,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200ml 페트의 ‘보해 복분자 포켓’을 25일 출시했다
‘보해 복분자 포켓’은 100% 국내산 복분자로 만든 보해 복분주자의 프리미엄 속성을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한 소용량 제품으로 음용 시 부담감을 낮췄다.
페트 재질이라 휴대는 쉽고 파손의 위험은 적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복분자주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제품이다.
또한 보해는 이번 ‘보해 복분자 포켓’ 출시와 함께 다양한 판촉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보해는 복분자주 모델인 장혁을 내세운 ‘가볍게 즐기는 전설의 힘!’이라는 컨셉트의 인쇄광고를 집행하고, 추후 다양한 소비자 판촉행사도 펼칠 계획이다.
보해 관계자는 “복분자주의 선두기업인 만큼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상황에 장소에 따라 고객들이 복분자주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힌 만큼 복분자주 마케팅 활동을 보다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해는 이번 200ml ‘보해 복분자 포켓’의 출시로 보해는 대용량인 750ml 보해 복분자주에서부터 187ml 보해 복분자주 원컵, 375ml 보해 복분자주, 500ml 보해 복분자 자기명품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갖추게 됐다.
제품 출고가는 2100원.
푸드투데이 -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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