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이 성인들의 당 건강관리를 위한 신제품 ‘GI 프로젝트 베지밀 에이스 (AC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각종 성인병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 더욱 더 철저한 당 건강관리가 필요한 40대 전후 남성들을 위해 개발됐다.
GI 프로젝트 베지밀 에이스는 GI 지수 (Glycemic Index,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과 팔라티노스를 함유한 두유로, 평소에 당 상승을 걱정하는 이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든 맛있는 플레인 두유이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당 팔라티노스는 GI 지수가 40~44로 체내에서 분해, 흡수되는 속도가 느린 대체당 성분이다.
또한 민간에서 당 상승 억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뽕잎 분말도 첨가해, 당 건강 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민 식생활 개선 및 건강 증진을 목표로 하는 정식품의 ‘GI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돼 뼈 건강에 필수적인 칼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며, 칼슘 섭취가 부족하기 쉬운 성인 뿐만 아니라 다량의 칼슘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 보충에도 도움을 준다.
GI 프로젝트 베지밀 에이스 출시를 기념하여 정식품은 6월 한달 동안 ‘건강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토, 일요일 북한산, 도봉산 등의 등산로에서 혈당 및 혈압 체크기, 체지방 분석기 등을 활용해 전문 헬스 트레이너가 고객들의 건강 상태를 진단하고 적합한 운동법을 제안한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