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대표브랜드 웅진코웨이개발(대표 박용선)이 냉온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웅진코웨이개발의 신제품 냉온정수기 CHP-02CR/L은 5단계 정수 시스템을 적용, 탁월한 정수 능력과 대용량의 냉·온수 탱크 저장능력, 음성서비스 기능 등을 결합해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한 높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온수 온도 선택기능과 야간 절전 기능을 더해 에너지 절약과 사용자 안전에 신경 쓴 것이 특징.
우선 정수시스템의 핵심이란 할 수 있는 필터의 경우 기존의 각종 필터의 기능을 하나로 묶은 네오센스필터를 장착, 간단한 내부 구조와 함께 탁월한 입자제거 기능을 보인다. 또한 미분진 제거 필터를 장착, 미생물 증식 우려를 줄였다.
한편 타사 대비 동급 정수기 중 최대의 냉·온수 탱크 용량(냉수 7.4ℓ, 온수 3.5ℓ)과 음성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
음성 서비스 기능은 소비자가 자신의 음성을 녹음해 자녀들에게 부모가 직접 메시지를 남기거나 사용시 주의법 등을 육성으로 알려줄 수 있다.
또한 온수 온도 선택기능과 취침설정 기능을 갖춰. 어린이 화상사고를 예방과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게 했다.
웅진코웨이개발은 지난 3월 한국 능률협회가 인증한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수기 부문에서 5년 연속1위를 인정받은 바 있어 제품에 대한 신뢰가 더욱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