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CI 변경으로 재도약 다짐

  • 등록 2009.03.23 10:58:22
크게보기

천호식품이 새로운 기업철학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 등을 강조한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세잎클로버를 기본으로 한 새로운 CI는 '행복'이라는 세잎클로버의 꽃말에 ‘깨끗한 자연과 건강’을 뜻하는 녹색, ‘건강식품의 명품’을 상징하는 자주색, 그리고 ‘고객의 행복’을 의미하는 오렌지색이 조화를 이루어 천호식품이 나가고자 하는 방향을 표현했다.

천호식품 디자인실 최홍석 실장은 "세잎 클로버의 꽃말대로 행복(Happiness)을 컨셉으로 디자인해 CI를 완성하게 됐다"며 "천호=행복이라는 이미지로 언제 어디서든 세잎 클로버만 보면 미소 짓을 수 있도록 천호식품은 행복을 계속 만들 것"이라고 CI 개발의도를 설명했다.

천호식품은 이번 CI 변경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쇄신하고 임직원들의 일체감을 더욱 높여 초일류 건강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푸드투데이 홍귀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