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정책설명회 개최

  • 등록 2009.01.14 17:3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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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가 지난 13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09년 정책설명회를 열었다.

매년 2회에 걸쳐 개최되는 정책설명회는 배스킨라빈스 임직원들과 전국 700여 가맹점 점주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정보, 한 해 동안의 마케팅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이다.

2009년 사업기반이 되는 아이스크림과 여름 음료인 블라스트, 따뜻한 아이스크림 음료 핫샷, 창의적인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익, 건강과 웰빙에 초점을 맞춘 하드락 요거트, 다양한 시즌 디저트류 등을 한 자리에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성수기 매출을 끌어올리고 비수기를 타개하기 위한 프로모션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들도 소개되었다.

이 날에는 특히, 배스킨라빈스와 업무제휴 관계인 이탈리아 프리겔(Pregel) 사의 아이스크림 전문가 마테오 뮤지아니(Matteo Musiani) 씨가 한국을 방문하여 영하15도의 차가운 대리석 위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토핑으로 만들어내는 웰빙 제품 하드락 요거트 시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정책설명회는 배스킨라빈스 임직원 일동과 전국 가맹점 점주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상호간의 신뢰, 화합, 열정으로 2009년을 헤쳐 나가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자리였다.
푸드투데이 박지희 기자 1004@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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