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 도입

  • 등록 2008.05.23 11:03:37
크게보기

한국야쿠르트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홍보팀, 고객만족팀, 마케팅팀 임원으로 위원회를 CCMS 구성하는 한편 ▲고객 불만 사전예방 시스템 구축 ▲불만고객에 대한 사후구제 ▲외부환경 변화에 발맞춘 시스템 개선 등 3단계 과정에 대한 세부 운영 기준과 실행지침을 마련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같은 CCMS 지침이 담긴 책자를 1만3500명의 '야쿠르트 아줌마'를 포함한 전 직원에게 배포하고 관련 교육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푸드투데이 최선미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