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새로운 CI 선포

  • 등록 2008.04.08 10:48:41
크게보기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청과회사 돌(Dole)이 청정자연과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CI를 선보였다.

8일 돌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CI는 빛을 사방으로 뻗어내는 태양과 수평선을 상징하는 블루라인으로 구성된 기존 로고에 '푸른 하늘' 이미지를 포함한 것으로 고객에게 언제나 신선한 에너지를 전하는 청정과일을 제공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돌 코리아 마케팅 팀 나호섭 차장은 새로운 CI선포와 관련하여 “웰빙 및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청과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갖추기 위한 돌의 노력”이라며 “올해에도 그 부분에 중점을 둬 진행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돌코리아는 새 CI선포와 함께 '바나나는 밥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에너지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건강한 식사대용 간편식, 바나나’에 대해 알리는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푸드투데이 이진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